• UPDATE : 2020.1.22 수 23:2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샘, 삶의 질 높일 다양한 생활용품 제안
   

한샘 다용도 칸칸 트레이, 센서형 자동 손 세정기 등 선봬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안한다고 10일 밝혔다. 수납이나 위생을 간편하게 해 주는 용품만으로도 단조로운 생활에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먼저 쾌적하고 깔끔한 생활공간을 위해 가장 중요한 수납용품이 있다.

한샘 다용도 칸칸 트레이는 옷장 선반이나 서랍 내부, 다용도실과 욕실까지 다양한 공간의 수납을 돕는 만능 정리 트레이다. 내부 칸막이는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어 수납물의 크기에 따라 맞춤 활용이 가능하다.

또 바닥과 측면 칸막이에 홈이 있어 통풍성이 좋아 의류나 식료품을 보관하고, 욕실 용품을 수납하기에도 효과적이다. 반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보관한 수납물 확인이 쉽고, 관리가 편리하다.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위생제품도 있다. 한샘 센서형 자동 손세정기는 고기능 적외선 센서 기능으로 손이 닿지 않아도 자동으로 세정제를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인 손 세척이 가능하다.

거품타입과 액체타입 중 고를 수 있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칼과 가위를 사이즈에 상관없이 보관할 수 있는 향균 칼, 가위 멀티 보관함도 눈길을 끈다. 다용도 활용이 가능해 뚜껑을 열면 조리도구 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칼이 직접 닿는 부분은 항균 처리가 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몸통은 ABS 소재로 광이 유지되고 쉽게 더러워 지지 않는다.

뚜껑이 자동으로 열려 위생적인 한샘 자동센서 휴지통도 제안한다. 가까이 다가가면 동작을 감지해 자동으로 열려 손을 대지 않고 쓰레기를 버릴 수 있다. 또한, 지문방지 코팅이 적용돼 자국이 쉽게 남지 않고 플리스틱 내통이 분리돼 분리수거와 세척이 간편하다.

한샘 관계자는 “단조로운 일상에 삶의 질을 높이면서 행복감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혜은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