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최초 이색 테마 홀덤펍 오픈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다음달 1일 세종시 나성북로30 어반아트리움 P1 셰프의거리에서 오픈하는 ‘잭슨 홀덤펍(Jackson holdem pub)’이 오픈기념 이벤트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잭슨홀덤펍 내부 <사진=이혜은 기자>

잭슨홀덤펍은 해외 유학파출신의 전문셰프가 조리하는 다양한 요리와 이색 놀거리가 공존하는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홀덤펍에 입장해 음식 이용권(외식문화상품권)을 구매하면 다양한 전문요리와 더불어 재미있는 홀덤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매장 내에는 홀덤 뿐 아니라 전자다트 및 포켓볼도 함께 준비돼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잭슨홀덤펍 측은 1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텍사스 홀덤 토너먼트를 개최하기로 했다

잭슨홀덤펍 테이블 <사진=이혜은 기자>

텍사스 홀덤(Texas hold'em)은 포커의 한 종류로, 개인별로 2장의 카드를 가지고 공통카드 5장으로 카드를 조합해 승부를 내는 스포츠다.

해외에서는 이미 마인드스포츠로 자리잡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자리를 잡는 추세다.

잭슨홀덤펍 관계자는 “포커경기에 대해 도박이라는 인식이 많으나, 홀덤은 건전한 마인드 스포츠로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 강남 청담동에도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라며 “이후 공격적으로 지점을 확장해 홀덤 문화에 대한 건전한 인식의 정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