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4 토 14:4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 출시24시간 은은한 새틴광이 특징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신제품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의 모델인 배우 이은재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은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지속력에 투명한 광채를 더해 24시간 젤리처럼 매끈한 윤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로 꼽히는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다.

또한 포슬린·아이보리·베이지 3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쿠션에 내장된 다이아 광채 퍼프는 육각 모양의 쉐입으로 굴곡진 부분까지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특히 부드러운 루비셀 원단으로 두드릴수록 은은한 새틴 광채가 올라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신예 배우 이은재의 화보는 올데이 새틴광 쿠션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은 24일부터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서 순차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올데이 새틴광 출시 기념 ‘선런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혜은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