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마카롱’ 리뉴얼, 카카오프렌즈 디저트 라인업 강화
귀여운 라이언 초콜릿 장식에 쫀득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으로

카카오프렌즈가 귀여운 라이언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사진=GS25>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귀여운 라이언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라이언 마카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 커진 크기와 바삭바삭한 식감, 그리고 한층 깊어진 맛을 자랑한다.

초콜릿 명가 ‘제이브라운’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은 라즈베리 꼬끄(마카롱의 겉과자) 사이에 산딸기 크림, 초코 가나슈 크림, 마카롱 쿠키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필링을 채워 넣어 쫀득바삭한 식감과 다채로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꼬끄 위에는 컴파운드 초콜릿으로 만든 라이언 얼굴이 장식으로 올라가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전국 GS25 편의점 중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3000여 점포에서 선 판매되며, 가격은 3900원이다.

카카오IX는 스낵·라면·음료에 이어 케이크, 마카롱 등 디저트 상품군도 활발히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배달 가능 GS25 점포 한정으로 출시했던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는 오는 6월 4일 GS25 전 지점으로 확대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