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7종 상품 최대 50% 할인 특가로 판매
GS프레시 전용 상품 2종은 라이브 판매 진행

GS프레시가 네이버와 손잡고 이달 25일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사진=GS프레시>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장보기 쇼핑몰 GS프레시(GS fresh)가 25일 네이버 쇼핑에서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GS프레시 브랜드데이’는 25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파격 특가 행사다.

GS프레시 전용 상품인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 2종 ▲즉석밥 ▲햄 ▲라면 등 주요 장보기 상품 5종을 포함한 총 7종의 상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앞서 GS프레시가 네이버와 공동 기획해 진행한 ‘쌀사데이 브랜드데이’가 준비한 물량의 95%를 소진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데 힘입어, 상품 종류·물량 규모를 대폭 확대한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시리즈로 기획한 것이다.

‘GS프레시 브랜드데이’를 통해 특가 판매되는 7종의 상품 중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 2종은 당일 오전 11시, 오후 6시부터 각각 1시간 동안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다.

GS프레시는 점심 시간 직전인 오전 11시부터 라이브를 통해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를 판매한다.

무더위로 얇아진 옷차림에 체중을 관리하려는 고객과 최근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고려한 상품 구성과 라이브 시간대다.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는 지난 3월 출시 직후 매진 열풍을 일으킨 GS프레시의 베스트 상품이다.

단백질 강화 건강식 콘셉트로 기획돼 소고기, 닭가슴살, 두부 등이 주 재료로 사용된 점 등 슬림핏 냉동 도시락 10종 세트의 메뉴별 특징과 함께 맛있게 즐기는 방법 등 다양한 활용 팁이 라이브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별한 저녁 메뉴 또는 간단한 홈술 안주를 찾게 되는 저녁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는 GS프레시 냉동식품 분류 매출 1위 상품인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가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다.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는 최상급 쭈꾸미가 81% 함유됐으며 인공 첨가물 없이 제조된 특제 숙성 양념이 사용돼 알싸한 매콤함과 감칠 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하남쭈꾸미420g 5팩 세트’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먹방(먹으면서 진행하는 방송의 줄임말)을 통한 솔직한 맛 평가 등이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에 GS프레시에서 진행하는 ‘GS프레시 브랜드데이’ 특가 상품은 각각 준비된 한정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상품별로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GS프레시 브랜드데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무작위로 10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와 함께 오전 11시, 오후 6시 진행되는 라이브 도중 주어지는 즉석 미션을 해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주방 용품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GS프레시 관계자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 등 새로운 형태의 쌍방향 쇼핑 환경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급상승 중이다”라며 “GS프레시는 쇼핑 플랫폼과의 다양한 연계 활동을 통해 급변하는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