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일국 세 쌍둥이 여권 사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위클리오늘=김승훈 기자] 배우 송일국의 세 쌍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여권 사진 찍기에 성공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송일국이 세 쌍둥이들의 여권 사진을 찍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벽에 배경지를 붙이고, 아이들에게 단정한 셔츠를 입히는 등 여권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하지만 세 쌍둥이의 여관 사진 촬영은 당연히도 쉽지 않았다.

결국 송일국은 세 쌍둥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냈다. 카메라 렌즈 앞에 거울과 태블릿 PC를 설치하고 만화를 틀어 세 쌍둥이가 카메라 쪽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송일국은 세 쌍둥이의 여권 사진은 물론, 단체 사진까지 수월하게 촬영했고 “유아 전용 사진관이나 개업할까”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송일국 세 쌍둥이 여권 사진, 아이디어 정말 좋다”와 “송일국 세 쌍둥이 여권 사진, 송일국 어릴때 사진이랑 똑같네”, “송일국 세 쌍둥이 여권 사진, 저런 사진관이 있으면 편하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