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위클리오늘=김승훈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살살 녹는 애교를 선보여 화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 가수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 등이 육군 훈련소에서 기초 훈련을 마치고 퇴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훈련소를 떠나며 소대장, 분대장 등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때 혜리는 그동안의 설움과 밀려드는 아쉬움에 눈물을 쏟으며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어렵게 말을 꺼냈다.

‘터미네이터’라고 불리는 곽지수 분대장은 이 같은 혜리의 모습에 “말 바로 합니다. 울음 그칩니다”라고 끝까지 엄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혜리는 곽지수 분대장의 손을 잡고 “이이잉”하고 앙탈 애교를 부렸고, 분대장은 결국 혜리의 애교에 넘어가며 잇몸이 드러나는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보는 순간 나도 녹아내렸다”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분대장이 정말 부럽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