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역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호반건설=제공
[위클리오늘=김아연 기자] 호반건설은 광명역세권 1블록에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을 이달 분양한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4층~지상 2층 12개동 규모다. 아파트 ▲59㎡ 440가구 ▲84㎡(A~D타입) 740가구 ▲98㎡ 250가구 총 1430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인 ‘광명역 호반메트로큐브’ 29~34㎡ 총 598실로 구성됐으며 모두 일반분양된다.

광명역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타워형과 판상형을 복합시킨 조화로운 설계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아파트 전 세대가 4Bay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좋다.

오피스텔인 광명역 호반 메트로큐브도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편복도 형식으로 쾌적성과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확보했으며 내부에는 입주자의 사용성 및 환기성을 위해 전면개폐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창호 방식을 적용했다.

교통과 생활편의시설 또한 풍부하다. KTX광명역과 지하철 1호선 광명역을 이용해 서울까지 이동이 용이하고 신안산선(예정)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인근에는 코스트코와 이케아(예정), 롯데쇼핑몰(예정) 등이 있으며 판교에서 인기 쇼핑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유렵형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이 들어설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내달 2일 1·2순위를 시작으로 3일 3순위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406번지에 있으며 오는 27일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