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3인이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콜라겐 뷰티업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왼쪽부터) 권예지, 임하은, 윤라엘 [사진=네이처액트]
미스코리아 출신 3인이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콜라겐 뷰티업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왼쪽부터) 권예지, 임하은, 윤라엘 [사진=네이처액트]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 미스코리아 출신 3인이 유기농 석류콜라겐 제품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에이씨티바이오 네이처액트(NatureACT)는 지난 28일 여의도 위워크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임하은, 윤라엘, 권예지’ 3인을 유기농 석류콜라겐 뷰티업 특별체험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해당 3인은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석류 콜라겐을 통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적극 홍보하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2017 미스코리아 서울 선(善) 임하은씨는 “꾸준한 운동과 좋은 음식 섭취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며 “특히 네이처액트의 유기농 석류콜라겐 뷰티업은 평소에도 꼭 빼먹지 않고 챙겨 먹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네이처액트는 화장품 원료전문기업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내놓은 건강식품 전문브랜드로 ‘청정한 자연의 선물’ 이라는 콘셉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액트 관계자는 “석류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지만 특히 여성 건강 증진에 좋다고 알려진대표적 과일”이라며 “누구보다도 건강한 생활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미스코리아 3인이 특히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콜라겐 뷰티업은 지난 3월 NS홈쇼핑을 통해 1·2차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