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2K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보이그룹 엔소닉(N-SONIC)의 미니앨범이 공개됐다.

3월 24일 엔소닉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8개월 만에 국내 컴백을 하는 엔소닉의 미니앨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4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음원 공개 전부터 엔소닉은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으로 활동하고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엔소닉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미니앨범 ‘어나더 프로그레스(ANOTHER PROGRESS)'에는 타이틀곡 ’블랙아웃(Black Out)'을 비롯해 ‘리얼러브(Real Love)', '리얼리티(Reality)', '고잉고잉(Going Going)', '그리워요(I Miss You)' 등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룹 샤이니, 2PM, GOT7, EXO 등의 히트곡 등을 제조한 유명 작곡가와 작사가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블랙아웃'은 사랑에 눈먼 남자들의 찌릿찌릿한 감정을 강렬한 비트위에 표현한 곡이다. 또한 파워풀했던 이전 앨범과는 다르게 신나는 분위기와 자유분방한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엔소닉은 제이하트, 최별, 블랙제이, 시후, 민기,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으로 인도, 홍콩 등 활발한 해외활동을 마치고 지난 18일 MBC 뮤직 ‘쇼챔피언’을 통해 활동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