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준비를 위한 단계별 할인 혜택 제공
에어 항공권 및 김포공항 무료 커피, 현지 가맹점 혜택 모음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알찬 혜택 만을 모아 정리한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는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 예매부터, 현지 F&B와 액티비티 할인은 물론 제주 지역에서 결제 시 금액별 하나머니 적립까지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한다.

먼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일까지 제주노선 항공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31일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제주지역 호텔 예약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에서는 국내선 출국장 3층 커피 매장(빌라드샬롯)에서 하나카드를 제시 시 아메리카노 1잔(카드당 1회)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제주 현지 50여 개 하나카드 제휴 가맹점 우대 혜택과 하나머니 30% 적립 혜택(최대 2만 하나머니)을 제공한다.

또한 클룩(Klook)을 통해 제주 TOP 10 액티비티 20% 할인(최대 2만 원)과 제주 렌터카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제주신화월드 예약 센터 이용 시에는 호텔&리조트 숙박 5%, 직영 F&B매장 10%, 신화테마파크 25%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주도 여행 시 제주 소재 가맹점에서 50만 원 이상 여행경비 결제 시 최대 3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는 하나카드 간편 결제앱인 하나원큐페이 결제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현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와 남윤채 글로벌사업섹션 매니저는 “여행의 계절 10월을 맞이해 제주도를 찾는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일상에서 벗어나 누리는 여행의 즐거움이 하나카드를 통해 더 커지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