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체육회, '2021 체육의 날 기념' 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실시
▲  의정부시체육회, '2021 체육의 날 기념' 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실시

[경기 위클리오늘=우서연 기자] 의정부시체육회는 '2021 체육의 날 기념' 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13일에 의정부시체육회 사무국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체육발전에 공헌한 단체 및 체육인에게 수여하며, 종목단체장, 기관단체장의 추천, 의정부시체육회장의 추천으로 수여했다.

당초 체육의 날은 10월 15일에 개최 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연기돼 13일에 개최하는 것으로 변경됐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소수인원 수상자 9명으로만 진행했다.

한편, 경기도지사 표창에 이홍일 의정부시체육회 이사, 의정부시장 표창에 김경국, 채범용 체육회 직원, 국회의원 표창에 장진영, 김원영 종목단체 회장, 우성국 이사, 최진훈 부회장, 경기도의회 의장에 유재복, 박영면 종목단체 사무장에게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 의정부시체육회 이명철 회장은 “2021 체육의 날 기념 체육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이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해주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오늘 행사가 추진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적극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