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최대 규모 서비스센터···일 최대 40대 정비 가능
방문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유상 수리 부품 할인 혜택 제공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인 브리티시오토가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인 브리티시오토가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 '브리티시오토'가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

20일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에 따르면 경기 지역 최대 규모인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825.46m²(2068평), 지상 4층 규모로 차량 전시 및 정비 공간과 함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체험존과 고객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특히 평촌 서비스센터는 총 13개 일반 정비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최신 시설의 판금 도장 시설을 통해 월 100대 규모의 사고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브리티시오토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 뉴 레인지로버 출시 일정에 맞춰 첫 출고 고객을 초청하는 특별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성현 대표는 “경기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도는 물론 서울 남부 지역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