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방송캐버)

[위클리오늘=김은수 기자] ‘해피투게더’ 차인표의 한 마디가 라미란을 울렸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차인표는 라미란의 작품 관리까지 한다고 밝히면서 "라미란이 되게 바쁘다. 라미란을 생각하면 전 감동을 느낀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무명배우 생활을 하다가 많은 분이 원하는 여배우가 된 경우는 유례를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미란을 차인표의 극찬에 눈시울을 붉혔다. 차인표는 계속해서 "라미란은 본인이 타고 있는 파도가 지금 얼마나 큰 파도이고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밖에서 보는 사람들만 안다. 그래서 오지랖을 부리는 것"이라며 후배 연기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차인표는 "라미란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남자로 치면 송강호 같은 분이 될 거라고 본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MC 조세호는 차인표에게 “본인은 어떤 파도가 될 것 같냐”고 질문했고 그는 "전 송강호한테 밀려서 치다가 만 파도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차인표 발언에 시청자들은 “정말 멋있다.” “차인표같은 선배가 있는 게 정말 든든하겠다.” “차인표도 라미란도 정말 멋진 배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