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상 라이틀리, 홈플러스, 파리바게뜨, 하이트진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 쿠팡이 충청북도, 충북기업진흥원과 함께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상생기획전은 충청북도 지역 중소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을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지역 중소기업은 쿠팡 배너 광고 등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지난해 충청북도, 청주시, 충북경제자유구역청과 총 4000억 원을 투자해 대형 물류센터 건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등 충북지역과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2025년 완공 예정인 청주 물류센터는 2000개 이상의 직접적인 일자리 창출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대상 라이틀리,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벨리곰 곤약볶음밥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 2종은 ▲참치김치 곤약볶음밥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이다.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해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으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벨리곰 참치김치 곤약볶음밥은 아삭아삭한 김치와 고소한 참치, 깊은 풍미의 고추장을 함께 볶아 매콤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벨리곰 매콤해물 곤약볶음밥은 낙지와 오징어, 새우 등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해물 특제소스로 볶아 맛있게 매운 맛을 자랑한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프라이팬을 이용할 경우, 기름을 두르고 달군 후 제품을 넣고 주걱으로 저으며 약 4분간 조리하면 맛있는 볶음밥이 완성된다. 

▶ 홈플러스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 판매

홈플러스가 뽀로로 애니메이션 캐릭터 ‘루피’를 모델로 한 ‘잔망루피’ 보디·핸드워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단독 선론칭하고, 홈플러스 마트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LG생활건강 ‘온더바디’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은 ▲보디워시 ▲핸드워시 ▲핸드워시 리필 등 3종이다. 산양유 추출물과 우유 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잔망루피’ 보디워시(750mL)는 부드러운 제형과 파우더 향이 특징이다. ‘잔망루피’ 핸드워시(본품 250mL, 리필용 200mL)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99.9% 항균 효과와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한편,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파라벤 6종 등 20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한 상품이다.

▶ 파리바게뜨, 7월 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7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프로모션 제품은 '왕크림도넛'으로, 오늘부터 5일까지 왕크림도넛 포함 10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동안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여름 디지털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청정라거-테라’의 시원하고 청정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고는 하이트진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Make Your Beat with TERRA’ 슬로건 아래 파란하늘 아래 야자수를 배경으로 시원하게 테라 캔을 오픈하며 시작된다. 바다에서 서핑하는 서퍼, 농구장에서 농구하는 운동선수, 골목길에서 춤추는 댄서 등 다양한 직군의 일반인 모델이 여러 장소와 상황 속에서 테라와 함께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빠르게 지나간다. 광고가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록밴드 ‘크라잉넛’이 등장, 대표곡인 ‘밤이 깊었네’를 부르며 ‘Make Your Beat with TERRA’ 카피로 여운을 남기며 마무리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