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로고송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종근당바이오)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로고송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종근당바이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로고송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종근당바이오에 따르면 이번 로고송은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을 알리고자 발음이 비슷한 가수 라비와 콜라보를 통해 만들어졌다.

라비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직접 로고송 작사 및 작곡, 보컬까지 참여했으며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라비벳의 마음을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냈다.

라비벳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라비벳X라비 로고송 작업 메이킹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라비벳X라비 로고송 작업 스케치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라비의 싸인이 담긴 라비벳 유산균 본품과 싸인 카드를 증정한다.

추가로 선착순 퀴즈 정답자 100명에게는 종근당바이오 락토허니티 본품을 선물한다.

라비벳 관계자는 “비슷한 이름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사랑한다는 점에서 라비벳과 가수 라비의 공통점이 많다고 생각해 협업을 제안했고, 멋진 결과물이 나와 만족도가 크다”며 “라비벳 고객들과 라비의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