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하, 명품 신스틸러의 위엄 ‘아다마스’서 묵직한 존재감 선사

▲ 사진 출처 = tvN 아다마스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배우 조성하가 ‘아다마스’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는 이창우와 이팀장의 강렬한 대립이 공개, 진짜 아다마스의 행방을 두고 펼쳐진 기싸움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자신을 향한 팀A의 움직임을 알아챈 이창우. 징벌방에 갇힌 이창우는 이팀장을 부르기 위해 스스로 벽에 머리를 찧으며 돌발 행동을 이어간다.

결국 이창우를 만나기 위해 구치소를 찾은 이팀장. 이팀장은 친자확인서를 꺼내놓으며 이창우가 송수현과 하우신의 친부임을 알고 있음을 시사, 이내 자신이 송수현을 죽였다 덧붙인다.

이에 이창우는 하우신을 건드리지 말라고 협박하지만 이팀장에게 통하지 않는다.

곧 이창우에게 진짜 아다마스의 행방을 묻는 이팀장. 진짜 아다마스를 둘러싼 이창우와 이팀장의 강렬한 대립이 극의 긴장감을 높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다마스’에서 명품 신스틸러로 맹활약하고 있는 조성하는 극중 이창우의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 긴장감을 높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극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이창우를 향한 비밀들이 하나둘씩 드러나며 극의 재미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명품 연기로 ‘아다마스’의 핵심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조성하가 선보일 예측 불가 스토리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