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아이유-지드래곤-이적-워너원 등 역대급 선곡 리스트

▲ <사진제공> ‘아바타싱어’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의 1라운드 미션의 최종 승자가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아이유-지드래곤-이적-워너원 등 역대급 선곡 리스트와 소름을 유발하는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도 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늘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측은 1라운드 최종 우승자 공개를 앞두고 아바타싱어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들을 공개했다.

‘아바타싱어’는 아바타에 로그인한 초특급 뮤지션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주 ‘란&로기’, ‘김순수’, ‘메모리’, ‘이안’에 이은 아바타싱어 6팀의 무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탄탄한 가창력으로 K-POP과 트로트의 하모니를 선보일 장르 불문의 매력돌 3인조 ‘남자친구’는 동방신기의 ‘Hug’를,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한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할 도깨비 ‘금은동’은 이적의 ‘Rain’ 무대로 팔로워들의 ‘좋아요’ 사냥에 나선다.

힙도령 ‘클라우디’는 지드래곤의 ‘무제’를 유니크한 편곡과 몽환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리듬 천재 슬라임 ‘라임’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고품격 애드리브를 더한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선보인다.

감성 로봇 ‘스틸’은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선곡해 시공간을 초월한 영화 같은 무대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선곡한 음색 요정 ‘데이’는 꽃향기가 나는 4D 효과로 오감 만족 무대를 예고한다.

이들의 무대를 본 스타 팔로워들은 “와 소름 돋아”, “목소리 뭐야, 왜 이렇게 섹시해”, “이거 방송 최초 아닙니까?” 등 어디서도 보지 못한 광경에 충격과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아바타싱어들의 무대에 스며들어 터져 나오는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지난주 공개된 1라운드 중간 결과, 선미의 ‘가시나’를 강렬한 록 스타일로 소화한 ‘이안’이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최종 우승자 가리기 위한 엎치락뒤치락하며 박빙의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아바타싱어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바타싱어’ 제작진은 “오늘 방송을 통해 1라운드 최종 승자가 공개된다”며 “지난주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아바타싱어들의 새로운 무대를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아바타싱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회-2회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바타싱어’ 본방사수 인증샷과 함께 이벤트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늘 밤 11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도 아바타싱어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