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하늬,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민유리’ 역으로 출연 확정

▲ 사진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배우 오하늬가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 합류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오하늬가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극 중 오하늬는 애교 만점 부잣집 외동딸 ‘민유리’역을 맡아 걸리쉬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또한 배우 이유진과 꿀 떨어지는 커플 호흡을 예고해 오하늬가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그간 영화 ‘쎄시봉’, ‘관계의 가나다에 있는 우리는’, ‘디바’,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 ‘이별이 떠났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오하늬는 올 초 칸 단편영화제 비경쟁부문으로 선정된 단편영화 ’전세역전’에 출연해 무한한 가능성을 증명해 보인 가운데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 소식을 전하며 이번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어떤 힐링과 재미를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하늬가 출연하는 주말을 책임질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는 9월 24일 저녁 8시에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