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코믹+연기력 두 마리 토끼 다 잡았다 ‘홍종현의 재발견’

▲ 사진제공=티빙,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배우 홍종현이 ‘개미가 타고 있어요’로 성공적 복귀를 알렸다.

지난 16일 전편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 홍종현은 과거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주식 트라우마를 얻게 된 편의점 알바생 ‘최선우’ 역을 맡았다.

홍종현은 극 중 다채로운 변장과 함께 한지은을 향한 직진 러브라인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최선우는 딸기 농장에 갇힌 유미서의 SOS 신호를 알아채고 그를 찾아가 “당신의 마음을 전량 매수하겠다”라는 고백을 건넸다.

이어 트라우마를 완전히 극복한 선우는 미서와 함께 소액 투자자를 위한 컨설팅에 나서며 화려한 인생2막을 시작하는 해피 엔딩을 맞았다.

이처럼 홍종현은 ‘최선우’가 과거의 아픔을 딛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과정에서 보여주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연기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일본 드라마의 주인공이나 증권사의 야수 등 다채로운 분장으로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홍종현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에 홍종현은 “일단은 감사한 마음이 정말 크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 그리고 보시는 분들이 이 드라마를 보시면서 한 번이라도 미소를 짓거나 즐거운 마음이 들었다면 저는 그것 만으로 만족스러울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드리는 배우가 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