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방상훈 기자] ▲와이디온라인=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풍성한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겨울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8일까지 매 2시간마다 체력/마력 30% 즉시 회복이 가능한 증정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미르 필드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 사냥 시 체력/마력 최대치 상승효과를 지닌 ‘겨울눈사람’ 영물과 교환할 수 있는 ‘작은결정’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잘려나간 뿔’을 모아 사슴 NPC를 통해 사슴공원 이동서 및 버프 아이템 눈의꽃, 산타의 탈 등 다양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사슴의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랜덤 박스에서 획득한 사슴공원 이동서를 이용해 사슴공원에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시간 10분 동안 아기사슴을 구출하는 미션을 즐길 수 있다. 미션에 성공할 경우 각종 방어구가 담긴 붉은 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 ‘작은방울’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어 다음달 4일부터 18일까지 하루에 한 번 만물박사에게 구매한 박씨를 심어 일반박, 중박, 대박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박의 종류에 따라 신주, 축복의 기름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일반닭과 싸움닭을 사냥해 획득한 금 배지를 30개 이상 보유한 유저에게 부활서를 지급하고, 서버별로 배지를 가장 많이 모은 순위에 따라 천룡 장신구, 보너스환 등 추가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에서 올겨울을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부터 다가오는 정유년 새해까지 연이어 쏟아지는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빌=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구글과 제휴를 맺고 자사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특히 홈플러스 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PLUS로 알려진 전국 800여개 홈플러스 주식회사의 대규모 유통망을 연계하여 진행 중인 만큼 효과가 클 전망이다.

15일부터 시작된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 카드에 적힌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입력란에 입력하여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영웅선택권’을 비롯해 ‘SSS급 동료뽑기권’, ’루비’ 등의 아이템을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하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프트 카드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보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3년을 앞둔 대표 모바일 RPG 스테디셀러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 브랜드다. 이번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인기 상승이 이루어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