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26일 ‘블레이드 & 소울 2’에 ‘Chapter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을 업데이트했다.(사진=엔씨)
엔씨소프트가 26일 ‘블레이드 & 소울 2’에 ‘Chapter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을 업데이트했다.(사진=엔씨)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엔씨소프트가 26일 ‘블레이드 & 소울 2’에 ‘Chapter 2. 용린 사막: 혼돈의 모래 폭풍’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드 ‘용린 사막’을 오픈했다. ‘검은 새벽단’의 존재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에픽 퀘스트와 콘텐츠가 확장된다.

또 신규 필드·에픽 보스 △사막 괴수 ‘사거악’ △우두머리 ‘괴인왕’ △12 장로-흑검제 ‘환야’ 등을 추가했다. 이후 용린 사막 2차 업데이트로 필드 보스 △12 장로-죽음의 꽃 ‘흑아’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호령으로 탐험대를 구성하고 탐험 지역으로 파견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신규 콘텐츠 ‘수호령 탐험대’를 공개했다. 탐험으로 수호령을 성장시키면서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고 수호령의 특수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다.

신규 수호령 14종도 추가했다. △전설 등급 3종(선녀 비월, 소양상, 야황 육손) △영웅 등급 7종(은광이, 하늬바람 등) △희귀 등급 4종(나추옹, 차차웅, 홍문파 길홍 등)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무공 진화 단계 ‘초월’을 추가했다. 모든 무기에 각각 일반 무공 1종과 영웅 무공 2종이 적용된다. 신규 전설 소울 3종으로 △‘침식된 백화렴’ △‘갑옷 낙원대성’ △‘세뇌된 비류하’도 추가했다.

‘노이’ 월드에는 월드 필드 ‘붉은 달 사막’을 업데이트했다. 캐릭터 서버 이전과 함께 전설 등급 반지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보스 이벤트 ‘반지 전쟁’도 열린다.

블소2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TJ’s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시로’, ‘파사’, ‘야루’ 월드 내 이용자는 쿠폰을 사용해 영웅 등급 이상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각 1회 복구할 수 있다.

쿠폰은 다음달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노이 월드 이용자는 ‘모래 폭풍 화수분(노이)’으로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아울러 다음달 9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 중인 무기, 방어구, 무공을 이용자가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할로윈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하루 세 번 호박 깨기!’ △‘달콤살벌 할로윈 던전!’ △‘함께해요, 유령 퇴치!’ 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