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윤창원 기자] ㈜클라이드홈즈가 경기도 양평에 대형 한(韓)문화 휴양 복합 리조트 ‘더시크릿수향원’을 선보인다.

이 복합리조트는 부티크 한옥 풀빌라 48개동과 한옥호텔 58실을 더한 총 100실 규모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전통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신개념 리조트’를 표방하는 ‘더시크릿수향원’은 한국 전통문화를 현대적이고 대중적인 해석을 통해 세계적 휴양명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혁신적인 숙박시설을 지향하고 있다.

‘더시크릿수향원’은 중앙선 일신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용문산국립공원, 오크밸리, 한화휴양단지, 남한강, 남해 독일마을의 6배규모인 대규모 독일타운 등 주변볼거리 또한 풍부하다.

특히 한옥호텔 전 객실에 테라스가 설치돼 양평의 청정 자연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전통한옥의 후원(後園)개념에 야외스파를 도입한 마당형 객실도 갖춰져 있다.

한옥명장 박용수 대목장(2016년 대한민국 한옥건축 부문 인물대상)이 참여해 팔작지붕, 겹처마, 우물반자 등 전통적인 궁궐건축양식을 적용해 한국 전통미(美)을 살린 고급 부티크 한옥 독채형풀빌라가 인상적이다.

한옥 독채형풀빌라는 일년 내내 이용이 가능한 최대 8.4m 길이의 대형 실내 온수 수영장과 고급 대리석 스파를 적용했다. 또 실내 구조는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거실-주방-다이닝룸이 합쳐져 있다. 넓은 공간 뿐만 아니라 최고급 로열스위트 숙박시설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규모 이벤트, 행사, 전통혼례 등을 소화할 수 있는 양평지역 최대규모의 복합연회시설로 계획된 이 복합리조트는 4계절 이용 가능한 2개의 온수인피니티풀, 한옥 천문대, 운석 박물관, 전통혼례식장, 한옥문화 체험관, 한식당, 한옥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