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WSG워너비로 피워낸 전성기…감성 치트키로 이어갈 ‘봄별꽃’ 컴백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
[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가수 나비가 늦가을 정취가 만연한 새 싱글로 돌아온다.

28일 정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비의 신곡 ‘봄별꽃’의 마지막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마지막 티저는 ‘봄별꽃’에서 ‘꽃’을 테마로 한다.

콘셉트에 걸맞게 나비는 화사한 꽃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입은 채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우아한 분위기 속 ‘감성 여신’의 자태까지 드러내고 있다.

나비와 멜로망스 정동환이 공동 작곡한 ‘봄별꽃’은 나비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작사에도 나비가 참여했으며 그만의 독보적인 파워 보컬과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로 리스너의 감성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특히 ‘봄별꽃’에 대해 나비는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정신없이 흘러가는 요즘이 가끔은 너무 힘들고 지쳐 서글퍼질 때도 있다 그런 나에게 스스로 토닥이며 위로해주고 싶어 만든 노래”고 설명하기도 했다.

현재 나비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해 다양한 활약상을 이어가고 있다.

본업은 기본 재치있는 입담까지 겸비한 나비는 분야를 가리지 않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연예계 대표 워킹맘으로 불리며 대중의 큰 사랑과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올 한해 나비가 보여준 활약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또한 빼놓을 수 없다.

WSG워너비 멤버이자 4FIRE의 든든한 맏언니로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마친 나비인 만큼 ‘봄별꽃’으로 이어갈 솔로 활동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