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전혜은 기자] ‘에스보이스 아카데미’가 오는 18일(일요일) 오전 10시반부터 2023년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에스보이스 아카데미는 ‘아이보이스 연기뮤지컬학원’의 산하기관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이이보이스 연기뮤지컬학원은 지난 9일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상호 교류를 통한 우호증진 및 연기·뮤지컬 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예능계 활성화를 도모하고 문화·예술 발전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힘입어 현직 뮤지컬 배우이자 동서대학교 뮤지컬과 오세준 교수가 직접 설명회에 참석해 입시 프로그램 및 교육관련 설명회를 주최할 예정이다.

아이보이스 연기뮤지컬학원은 홍대 본점에서 입시설명회를 가지고 이날 참석하는 입시생은 별도의 연기와 함께 모든 교육 과정을 일대일 확인과 정검을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동서대 오세준 교수는 현재 브로드웨이42번가 뮤지컬 공연 중이라 무척 바쁜 와중에도 에스보이스 입시설명회에 참석해 동서대학교와 MOU 체결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에이이보이스 연기뮤지컬학원 관계자는 “연기와 뮤지컬, 성우 등 종합예체능을 위해 동서대학교와의 협업이 경제적, 문화적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2023년 입시설명회도 입시생들을 위한 기폭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