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오는 2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를 개최한다.(사진=티몬)
티몬이 오는 2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를 개최한다.(사진=티몬)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티몬이 오는 23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를 개최한다.

19일 티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인기 상품을 모은 ‘올해의 베스트’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OLED △갤럭시 버즈2가 △위드티몬 엘본스테이크 △사세 버팔로 스틱플러스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MD들이 고른 ‘시즌베스트’ 상품으로는 △롯데월드 종일이용권 52% 할인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 40% 할인 △밀리의서재 12개월 구독권 20% 할인 등이 있다.

몬스터감사제 기념 ‘자정어택’에서는 매일 자정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1시간 한정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0일에는 귀뚜라미 카본매트 싱글과 컬럼비아 여성용 후리스 자켓을 판매한다.

또 감사제 기간 중 하루 1회 참여로 100% 당첨되는 ‘행운복권’이벤트가 열린다. 응모 만해도 25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 획득이 가능하다. 이날 경품으로는 BBQ황금올리브 치킨, 60계 치킨 후라이드 세트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희귀질환을 앓는 장애아동돕기 ‘소셜기부 챌린지’도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과 모금을 실시한다. 500원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모금된 전액을 기부한다. 고객 1만명 참여 시 티몬이 1000만원을 추가 기부하며 모든 참여고객에게 티몬 대표 캐릭터 ‘티모니’가 담긴 디지털굿즈를 선물한다.

키워드

#티몬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