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해태제과, 홈플러스,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이 31일까지 ‘NICE TO Eats YOU : 맛나서 반갑습니다’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와 쿠팡트래블의 협업 이벤트로 고객들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쿠팡트래블에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쿠팡이츠로 음식을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팡캐시 총 300만원을 증정한다. 쿠팡트래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역시 쿠팡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쿠팡이츠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 후 이벤트 기간 내 쿠팡이츠 배달 또는 포장 1만원 이상 주문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해태제과 빨라쪼,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출시

해태제과 빨라쪼가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초콜라또, 프라골라, 포르마지오 등을 사용해 ▲루돌프초코 ▲리스트리치즈 ▲산타스트로베리 3종으로 구성했다. 빨라쪼 케이크는 생우유와 천연재료로 만들고 케이크 속을 젤라또로 채워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살렸다. 루돌프초코는 초콜릿으로 만든 루돌프 모양의 케이크다. 리스트리치즈는 월계관 모양의 둥근 크리스마스 장식 리스를 표현했다. 산타스트로베리는 산타가 선물을 나르는 장식이 올라간 케이크로 인기 메뉴인 딸기로 속을 채웠다.

▶홈플러스, 연말 기념 ‘라방’서 상품권 8% 할인 

홈플러스가 연말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홈플러스 상품권’을 ‘8%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0일 오후 12시부터 90분 동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에서 진행된다. 연말을 맞이해 선물로 제격인 ‘홈플러스 상품권 10만원권’을 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피파23토너먼트' 성료...29개팀 참여

롯데하이마트가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롯데하이마트배 피파 23 토너먼트’ 게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에 770여개 팀이 접수해 24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경기는 1개팀 2인 구성으로 총 29개팀이 참여했다. 경기는 1 대 1 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우승팀에는 ‘PlayStation®5 디스크에디션 EA SPORTS™ FIFA 23 Bundle(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피파 23 번들)’이 각각 주어졌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에게 무선 헤드셋, 컨트롤러 등 게임 기기와 롯데하이마트 금액권을 시상품으로 지급했다.

▶롯데홈쇼핑, 인기 뷰티 브랜드 총집합 '뷰티 크리스마스'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올 한 해 인기 있었던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의 올해 하반기 뷰티 상품 주문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으며 특히 색조 화장품 주문액이 30% 이상 늘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2022년 인기 뷰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뷰티 크리스마스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찌 시계, 롯데호텔 딸기뷔페 식사권을 제공한다. 20일 오전 8시 15분에는 70여 년 역사의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올랑’의 ‘B21 크림’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