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홈플러스, 하이트진로, 바디프랜드, 유니클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동서식품은 100% 국내산 통현미의 고소한 맛과 영양을 통째로 담은 오트밀 신제품인 '포스트 현미 오트밀'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스트 현미 오트밀은 부드러운 오트밀에 바삭하게 구운 국산 통현미와 고소한 현미가루를 더해 기존 오트밀보다 더욱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식이섬유가 많은 현미와 슈퍼푸드로 불리는 귀리를 함유해 영양과 포만감이 높아 식사 대용은 물론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플러스, 대구 성서점 메가푸드마켓으로 재단장

홈플러스가 미래형 대형마트 모델로 선보이고 있는 초대형 식품전문매장 콘셉트의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을 대구성서점에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은 이번이 14번째로 선보이는 리뉴얼 매장이다. 성서점의 경우 매장 입구에 샐러드바와 베이커리 등을 전면 배치했다. 또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구운 디저트를 판매하는 몽블랑제 베이커리의 디저트 전문 코너 '몽스 디저트'를 전국 처음으로 선보인다. 축산과 수산은 프리미엄급 상품군을 강화하고 식품 매장 면적을 20% 늘렸다.

▶하이트진로, ‘테라X 스맨파 편’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의 테라가 스트릿맨파이터(스맨파)와 협업해 광고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스맨파 우승팀 ‘저스트절크’와 협업한 신규 TV광고는 22일부터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녹색병’과 ‘토네이도’를 강조하고 저스트절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또 테라 광고의 상징인 토네이도를 보다 화려하게 시각화해 구현했다.

▶바디프랜드, 한국도로공사서비스 경쟁입찰서 최종 낙찰

바디프랜드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가 입찰한 ‘2022 휴게 비품(휴식 의자) 구매’ 사업에서 최종 낙찰돼 안마의자 409대를 납품하는 대량 수주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근로 만족도 향상과 소속감 고취뿐 아니라 근골격계 질환 예방 등 임직원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해 구상됐다. △온라인 평가와 계량 평가로 구성된 기술능력평가 1차 심사 △ 온라인 선호도 조사 등의 항목을 엄격하게 심사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입찰 결과에 따라 바디프랜드는 수도권, 강원, 충북, 대전, 전북, 광주, 대구, 부산 등 한국도로공사서비스의 10개 영업 센터 및 367개 영업소에 제품 409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고척점 개점

유니클로가 22일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고척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구로구에 두번째 오픈하는 고척점은 구로구 뿐만 아니라 인근의 수도권 서부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심플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내구성이 뛰어난 유니클로의 일상복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오픈 하루 전날인 21일 아이파크몰 고척점 오픈을 기념해 구로구 지역 아동양육시설 ‘에델마을’과 ‘오류마을’ 관계자와 함께 아동양육시설을 이용하는 아동에게 의류를 지원하는 협약을 체결하고, 해당 시설 이용 아동 91명 전원에게 1인당 15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