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홈플러스, 이랜드, 유니클로, 바디프랜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농심이 스낵 신제품 ‘딸기바나나킥’과 ‘콩고물옥수수깡’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딸기바나나킥은 바나나킥에 딸기의 맛과 향을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콩고물옥수수깡은 옥수수의 단맛에 콩고물을 더해 달달한 고소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알알이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의 식감까지 살렸다. 

▶홈플러스, ‘설 완구대전’ 진행

플러스는 다음달 1일까지 완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설날 완구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기획 완구들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물이 나오고 효과음이 나오는 주방놀이, 뽀로로 뮤직매트, 띠띠뽀와 타요 PLAY정리함 등을선보인다. 레고는 인기상품 110여 종을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아바타·닌자고·시티·프렌즈 등 신상품도 선보인다.

▶이랜드 스파오, 마시마로 잠옷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00년 김재인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마시마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처음으로 성공을 거둔 토종 캐릭터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20일 온라인으로 선출시되며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유니클로,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 실시

유니클로가 29일까지 ‘유니클로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컬러의 옥스포드 셔츠, 남성용 워셔블 코튼 크루넥 스웨터 및 여성용 워셔블 코튼 V넥 스웨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환절기에 따뜻하고 가볍게 코디할 수 있는 남성용 히트텍 웜 패디드 베스트와 여성용 웜 패디드 퀼팅 베스트,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를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셔츠와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 등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직원을 위한 설맞이 이색 복지 눈길

바디프랜드는 명절 차례상 음식, 수제청 선물세트, 플라워 용돈박스 등 명절을 맞아 준비하는 아이템들을 사내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A갈비, 소갈비찜, 전복장, 꽃게장, 모듬전 4종, 모듬나물 4종, 잡채, 한우 떡만두국 등 11가지 메뉴 400개 세트가 순식간에 완판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연휴 전날엔 매 명절마다 회사로 들어온 선물을 모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추첨해 나눠주는 ‘명절 선물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