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롯데제과, 롯데하이마트, 파리바게뜨,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하이트진로가 식이섬유 함유 맥주 ‘에스’를 칼로리는 더욱 낮추고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에스 라이트(S-LIGHT)’로 전면 리뉴얼 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스 라이트는 기존 에스의 탄수화물을 극소화하는 고발효도 공법을 유지해 칼로리가 일반 맥주 대비 34%(100mL 당26kcal) 낮다. 또 만족도가 높았던 기존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알코올 도수는 3.8%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에스 라이트는 다음달 1일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쉐푸드 기본충실 군만두 출시

롯데제과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쉐푸드)’는 ‘기본충실 군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바삭한 피와 깔끔한 맛의 소가 조화로운 군만두 본연의 맛에 집중해 언제든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동 만두 간편식이다. 구웠을 때 바삭한 식감을 위해 만두피 반죽에 옥수수 전분을 더했고, 만두소는 진한 육즙을 담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갖은 야채와 생강을 더했다. 프라이팬 조리의 경우 달궈진 팬에 기름을 두르고 4분간 조리하면 된다. 에어프라이기도 조리가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IT가전 할인전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인기 IT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2023 신상품 가장 빠르게 비교하고 사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노트북과 모바일을 구매하는 대학생들의 수요를 고려해 주요 브랜드의 노트북과 모바일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삼성과 LG 신모델, 글로벌 PC 기획전에서는 오는 28일까지 LG전자 노트북을 구매시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말(금~월)에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해외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20% 할인 한다. 

▶파리바게뜨,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2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파리바게뜨는 이 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스콘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월 1일부터 5일까지 스콘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파격 혜택' 롯데홈쇼핑, '퍼스트 쇼핑타임'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시간대별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오전 8시부터 10시 사이 구매고객 수, 주문금액이 가장 높게 나타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매일 오전 8시에 패션, 뷰티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10% 적립,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쇼핑타임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