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17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을 추가했다.(사진=넷마블)
▲넷마블이 17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을 추가했다.(사진=넷마블)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넷마블이 17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을 추가했다.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은 공격형 딜러로 긴 사거리를 가진 영웅을 저격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공격 속도가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낙인 효과를 통해 저격한 대상을 지속 공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바리온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꺾이지 않는 의지’를 추가했다.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6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보유한 펫의 레벨을 성장시키고 펫 레벨업에 따라 도감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펫 성장 시스템’과 ‘펫 성장 도감’도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샤이의 보물상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방치형 필드에서 드롭되는 보물 상자를 활용해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선택 상자, 영웅 소환 티켓(10회)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레벨 달성도에 따라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영혼석, 전설 엘릭서를 지급하는 ‘불굴의 수호자 바리온 성장 지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음달 16일까지 펫 스텝업 소환 미션 달성 시 ‘전설 플러스 펫 소환권 조각’을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펫 스텝업 소환 스페셜 미션’도 실시한다.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