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마트, 롯데제과, 이랜드, 바디프랜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은 쿠팡트래블로 7개국, 40개 도시를 여행한 인플루언서의 스토리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트래블을 이용해 오지를 여행하는 여행 인플루언서 소영스럽게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이다. 그는 배낭여행을 선호해 매일 일정과 숙소를 바꿔 가며 마음이 동하는 장소를 선택한다. 실제로 쿠팡트래블은 호텔, 리조트, 티켓, 펜션 등 전 세계 130만개 이상의 숙박 및 패키지, 티켓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여러 여행사 브랜드와 협업해 일본, 동남아, 괌, 유럽 등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쿠팡트래블 360’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해외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위스키도 이마트”...발베니·맥켈란 3000병 푼다

이마트가 매장 외 이마트앱에서도 위스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판매는 25일 하루 진행하며 52개점에서 발베니 12주년 더블우드 1200병을 판매한다. 앱에서는 27일 오전 10시 와인그랩 페이지에서 판매하고,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맥칼란 12년 더블케스크, 발베니 14년을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히든서포터즈’ 22기 수료식 진행 

롯데제과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2기가 롯데제과 양평빌딩 대강당에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의 신제품 및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발표식과 활동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지속된 식품업계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22기는 지난해 하반기 선발되어 약 5개월간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활약을 펼쳤고 이번 아이디어 발표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 했다. 경쟁 프레젠테이션 우승은 제로 코코아밤 아이디어를 제안한 걱정제로팀이 차지했다. 

▶이랜드 애니바디, 디즈니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 출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애니바디가 봄 시즌을 맞아 디즈니 다람쥐 캐릭터 ‘칩앤데일’과 콜라보한 홈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칩앤데일 콜라보 홈웨어’는 올망졸망한 칩앤데일 캐릭터 패턴이 들어간 9부팬츠와 면 100%의 부드러운 티셔츠, 잔체크 패턴의 9부 파자마로 구성됐다.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커플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임직원 소통을 위한 ‘이음 콘서트’ 열어

바디프랜드가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과 함께 임직원 대상 힐링·소통 프로젝트인 제1회 ‘이음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1층 라운지에서 진행된 이음 콘서트는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음악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임직원들이 직접 보낸 따뜻한 사연과 신청곡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콘서트 일주일 전 회사 생활을 하며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사연으로 작성한 후 신청곡과 함께 응모하면 행사 당일 공개된다. 정기적으로 임직원들간 소통과 힐링을 도모하기 위해 월 1회 주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