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마트24, 홈플러스, 농심, 유니클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설화수가 ‘윤조에센스 6세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3월 1일 출시되는 윤조에센스 6세대는 설화수의 독자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가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해 속부터 우러나오는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58년간 쌓인 설화수만의 인삼 과학 노하우와 집요한 연구를 통해 축적된 독자적 기술이 만나 더욱 강력한 피부 효능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윤조에센스 6세대는 2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출시되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 3900원에 6찬 도시락 판매

 이마트24가 27일부터 6찬으로 구성된 정찬 도시락을 3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39도시락’은 쏘야볶음, 감자채볶음, 마늘쫑볶음, 미니돈까스, 해물완자, 야채고로케, 볶음김치를 더해 극강의 가성비로 풍부한 맛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김홍근 이마트24 도시락MD는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근거리 쇼핑 채널인 편의점에서 고객들이 알뜰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라인의 도시락 상품군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격 경쟁력은 물론 맛과 품질에 공들인 상품을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창립 26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개최

홈플러스는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과 16일부터 30일까지 ‘맴버특가’를 개최해 3월 한달간 역대급 규모의 창립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모델들이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소개하고 있다. 

▶농심, 배홍동 모델 올해도 유재석 발탁

농심이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3년 연속 발탁했다고 밝혔다. 농심은 유재석을 모델로 한 광고와 함께 일찌감치 마케팅 활동에 돌입하며 올해 비빔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다음달 1일 배홍동 브랜드 신제품 배홍동쫄쫄면의 광고를 온에어한다. 농심은 4월 후속편으로 “배홍동으로 전국을 비빈다”라는 카피와 함께 유재석이 푸드트럭으로 전국을 다니며 배홍동을 알리는 내용의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신사점, 아방 작가와 두번째 미니 갤러리 오픈

유니클로가 비주얼 아티스트 아방 작가와 함께 유니클로 신사점에서 미니 갤러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12월 현대미술 작가 지희킴과의 전시에 이어 유니클로 신사점이 두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갤러리에서는 소신을 가지고 일상을 자유롭게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과 그들을 둘러싼 풍경을 관찰해 작품으로 표현해 온 아방 작가의 최신작을 선보인다. 본 갤러리에서는 세상을 묘사한 작품인 <방>, <포포>, <아기초>가 전시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