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현대백화점, 이랜드 로이드, 바디프랜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이마트24는 일본 위스키 ‘코슈 니라사키’ 2종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슈 니라사키 위스키 골드’는 오크 숙성을 통해 느껴지는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카라멜, 곡물향(몰트)와 그레인이 균형 잡힌 풍미가 특징이다. 이마트24 김경선 양주·전통주 MD는 “다양한 방식으로 위스키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차별화된 상품으로 위스키 라인업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을 출시한다고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을 통해 완성한 이지 슬라이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고급스러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 기념 화장품 행사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을 기념해 '메가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고밝혔다. 내달 5일까지 진행하는 행사에는 입생로랑·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34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우선 화장품 브랜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대별 10%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기존 5~7% 수준의 사은 혜택을 제공한 것과 비교하면 사은 혜택을 두 배 가까이 늘린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 로이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 선도

이랜드의 골드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천연 다이아몬드 씨드를 실험실에서 키워 만드는 친환경 다이아몬드다. 천연 다이아몬드와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한 성분이지만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격은 천연 다이아몬드의 30~40% 수준인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는 “로이드에서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로 합리적인 가격의 예물을 준비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 명칭 ‘라운지’로 변경

바디프랜드가 전국 약 130여개의 ‘직영 전시장’ 명칭을 ‘바디프랜드 라운지’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마음으로 모여드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100% 직영 전시장은 내방객들에 본사 소속 직원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창업 이래 지속적으로 고집해 온 바디프랜드만의 남다른 경쟁력으로 꼽힌다며 점진적으로 고객맞이 프로세스와 운영 또한 체험 중심으로 바꾸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