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LG생건, 농심, 시몬스,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과 휴게소에 봄철 식재료를 적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장 레스토랑에는 ‘청춘, 푸른 봄을 맛보다’라는 콘셉트로 해산물, 제철 봄나물 등이 어우러진 보양식 메뉴를 출시했다. 휴게소 푸드코트 등 컨세션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담아 올려 봄의 다채로운 색감을 표현한 ‘비주얼 폭발 덮밥’ 4종을 출시했다. 닭고기 대신 두부를 활용한 저탄소 메뉴 ‘매콤깐풍두부덮밥’을 비롯해 ‘산더미제육덮밥’, ‘불주꾸미덮밥’, ‘간장닭마요덮밥’이다.

▶LG생건,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의 살롱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에서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켜 밀도를 개선하는 헤어케어 제품 ‘실크테라피 본드 앤 리페어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건에 따르면 모발 겉뿐만 아니라 모발 속까지 단백질을 침투시켜주는 것이 특징인 이번 신제품은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모발 속 단백질 밀도를 293% 개선해 준다. 또 실크테라피 에센스 가운데 처음으로 코팅에 의한 일시적인 물리적 모발 굵기 증가 효과를 인체외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48시간 동안 우아한 에어 볼륨효과를 유지할 수 있고 컬링 지속, 부드러움 개선, 손상 개선, 모발 끝 갈라짐 개선 등 5중 모발케어 효능이 있다.

▶농심, 백산수 모델로 박서준 2년 연속 발탁

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우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래로 흐르는 물을 퍼 올려 담는 일반 생수와 달리, 스스로 솟아오르는 백산수의 특장점을 “백산수는 솟아오르지!”라는 카피와 함께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며 긍정적인 효과가 컸다고 판단해 올해도 재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시몬스, 삼성서울병원 누적 기부금 12억… 올해 ‘완화의료’ 지원 추가

시몬스 침대는 14일 오전 서울 삼성서울병원 일원역 캠퍼스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시몬스는 지난 2020년 3월 소아암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으로 투병 중인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돕기 위해 3억원의 치료비를 기부했다. 이후 4년째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며 누적 기부금 12억원을 달성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통증 조절을 통한 환아의 삶의 질 개선 ▲환아 및 가족의 심리·사회적 지원 ▲환아의 신체적·정서적 발달 지원 ▲임종 및 사별 가족 돌봄 등의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투병 생활 중 발생하는 가족의 어려움을 돕는다. 

▶롯데홈쇼핑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은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Tasty:맛)’ 론칭 2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테이스티:맛’은 현역 최고의 셰프들과 협업해 유명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신개념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코로나19로 외식 기회가 줄고 집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최현석 셰프가 인기 상품 ‘프라임 스테이크’를 직접 조리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재즈 밴드 ‘튠어라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