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시몬스, 하이트진로, 아모레퍼시픽,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이 26일까지 인기 디지털·가전 브랜드 120여 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부 상품은 반값 수준(최대 48%)에 판매한다. 삼성전자 The Serif TV, 쿠첸 121 6인용 IH 압력밥솥, BOSE QC45 무선 헤드폰, 에이수스 노트북, 손목 부담을 덜어주는 로지텍 MX 버티컬 무선 마우스,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등을 준비했다. 

▶시몬스, 전지예·김예리 선수 토크 콘서트 선봬

시몬스가 신개념 ESG 채널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브레이킹 전지예·김예리 선수의 토크 콘서트 영상 2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 초 두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댄서이자 스포츠 선수로서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에 나선 바 있다. ‘브레이크 댄스’로도 잘 알려진 브레이킹은 2023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먼저 1편 영상에서 두 선수는 ‘세계 무대에서 프리즈를 그리다’라는 주제로 ▲브레이킹의 의미 및 유래 ▲춤의 장르를 넘어 스포츠로 넘어간 브레이킹에 대한 인식 변화 ▲본인이 생각하는 브레이킹의 의미와 애정 등 속 깊은 인사이트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트진로,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

하이트진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은 물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에스트라,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더마UV365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이 약해서 자외선 자극에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더했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즉시 반사시켜 피부 속으로 자외선이 흡수되지 않도록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홈쇼핑, '롯데 아라이 리조트' 2500건 주문 몰려

롯데홈쇼핑이 지난 19일 선보인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운틴 리조트 ‘롯데 아라이 리조트’ 여행상품이 60분 동안 주문 2300건이 몰리며 예상보다 4배 이상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롯데호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다테야마 알펜루트’, 나가노를 관광하는 3박4일 일정의 상품으로 한적한 소도시 여행을 통해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의 주문이 몰리며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주문액을 달성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