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아모레퍼시픽, CJ프레시웨이, hy, 롯데제과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열고 30개 브랜드 상품 1500여종을 할인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너웨어 페스티벌’은 연 2회 진행하며 이번 상반기에는 아동, 여성, 남성 이너웨어 행사 상품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영와코루’와 홈플러스가 단독 기획한 ‘와우 브라’도 내놨다. ‘카카오프렌즈 및 디즈니’ 캐릭터 이지웨어 상품은 30% 할인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에어리 헤어 스타일링'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인은 그루밍 토닉, 컬 크림, 스프레이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살롱 연구소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개발했으며, 지속력은 강하지만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리 헤어 그루밍 토닉은 모질에 상관없이 손질하기 편하게 정돈해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모발에 볼륨을 준다. 

▶CJ프레시웨이, 외식 데이터 활용 솔루션 개발 추진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4일, 데이터 플랫폼 운영사 ‘누벤트’,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와 데이터 공동 활용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누벤트는 외식 매장 데이터 플랫폼 ‘앳트래커’를 운영하며 실시간 매장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메뉴별 판매량, 배달 주문 이력, 식자재 소비량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외식업체의 식자재 구매부터 매출 발생 단계까지 전 과정에 대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 개발에 접목하겠다는 계획이다. 

▶hy, 저당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 출시

hy가 저당 유산균 음료 '케어온 당밸런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당뇨관리 플랫폼 기업 '닥터다이어리'와 협업해 개발했다. 자사 일반제품 대비 당함량을 79% 줄인 저당 제품이다. 당밸런스는 기능성표시 일반식품이다. 대체당 '알룰로스'를 적용한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식후 혈당상승 억제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다. 여기에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를 포함한 유산균 100억 CFU가 들어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 사회공헌활동 진행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이 부천, 청주 등에서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샤롯데봉사단은 본사가 속한 서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 매년 사업장이 속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온정을 나누는 활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제과 샤롯데봉사단 함행복은 지난 2월 25일 취약계층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롯데제과 청주공장 샤롯데봉사단은 지난 25일 공장 인근 문절천에 방문해 하천 정비를 진행했다. 10여명의 임직원은 지난 2월에 이어 하천 주변의 쓰레기를 주웠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