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롯데하이마트, 아모레퍼시픽, 이랜드, 바디프랜드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LG생활건강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탈모와 모발 속 밀도까지 케어 하는 신제품 ‘밀도케어TM’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는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외 시험으로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힘없는 모발의 원인이 노화 등으로 인해 단백질과 영양분이 모발에서 빠져나가는 모발다공현상에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또 사용 3주 만에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정수리 볼륨을 비롯한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의 3D 입체 볼륨 개선 효과, 스타일링 100시간 지속 효과 등을 인체외적용시험으로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하이마트, 창립 23주년 기념 인기 가전 최대 50%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맞아 다음달 23일까지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23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23% 할인한다. 또 4월은 이사, 웨딩 수요가 높은 시기인만큼 다양한 인기 가전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의 행사품목을 두 가지 이상 동시구매 시 캐시백, 엘포인트 적립 등 최대 34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 신상품 및 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에어컨 미리구매 기획전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려, 여성 탈모샴푸 루트젠 출시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가 신제품 루트젠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베르가못 향과 라벤더 향을 담았다. 려 루트젠 라인은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다음 달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랜드 로엠, 강혜원과 함께한 봄 컬렉션 공개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브랜드 뮤즈 배우 강혜원과 함께한 봄 컬렉션 ‘My own Romantic Finds’ 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 결혼식 시즌에 입기 좋은 풍부한 셋업과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로엠의 키 스타일 트위드는 가벼워진 소재감과 트렌디한 핏을 갖춰 출시됐다. 트위드 셋업은 로엠 특유의 고급스러운 원사의 조합을 엿볼 수 있으며 트위드 원피스는 빅카라 포인트가 더해졌다. 

▶바디프랜드, 문화 예술로 임직원과 소통 강화

바디프랜드가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힐링과 휴식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는 헤어·네일샵, 헬스장, 카페 등 임직원들의 심신 건강을 위한 복지시설을 마련했다. 또 예술작품 전시, 이음 콘서트, 힐링 클래스 등 여러 사내 문화행사를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심신을 재충전해 주는 문화 예술 활동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영감을 얻는데도 도움을 준다. 앞으로도 직원들 간에 유대감을 강화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