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이마트24, hy, 아모레퍼시픽, 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CJ프레시웨이가 와디즈에서 신제품 ‘ASC 인증 훈제 연어 슬라이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ASC 인증 훈제 연어 슬라이스는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출시된다. 칠레 파타고니아의 청정 해역에서 키워낸 연어가 슬라이스 형태로 담겼다. 이번 신제품은 CJ프레시웨이가 이달 6일부터 20일까지 와디즈에서 첫 번째 펀딩 상품으로 선보였던 ‘MSC 인증 랍스터 플래터’의 성공에 이어 기획됐다. 

▶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만우절 마케팅

이마트24가 만우절을 맞아 ‘만케팅’(만우절+마케팅)으로 알바몬과 손잡고 ‘이마트24 우주점’의 인재 채용을 위해 전 지구인을 대상으로 청력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주에 있는 이마트24 우주점에서 일할 근무자를 구한다는 황당한 설정이지만 해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최종 합격한 1인에게는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금액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가 MZ세대를 겨냥한 만우절 마케팅 ‘만케팅’으로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이는 것은 편의점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hy 온라인몰 프레딧, 소비자 편의성 강화

 hy가 '프레딧'을 리뉴얼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프레딧은 hy가 온라인 채널 확장을 위해 2020년 론칭한 자사몰이다. hy는 이번 개편으로 영상 기반 UI/UX를 구현했다. 썸네일과 상세 페이지가 영상으로 보여진다. 결제 편의성도 높였다. 적립금 선충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미리 충전해둔 금액을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고 금액에 따라 1~3%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카테고리도 확대한다. 특히 직수입 및 단독 입점제품을 통해 고객 유입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축하 행사 개최

설화수가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9일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덴두르 신전’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로제, 아카데미상 수상자인 배우 윤여정, 중국 배우 송쟈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참석했다. 설화수는 파트너십의 주요 목적인 ‘글로벌 헤리티지와 예술에 대한 존중과 재해석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연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합류한 배우 틸다 스윈튼이 출연한 새로운 브랜드 영상 두 편이 최초로 공개됐다.

▶롯데홈쇼핑, 고대안암병원에 마음건강쉼터 개소 

롯데홈쇼핑은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 여성암,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마음건강쉼터는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2월 고대안암병원에 여성·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마음건강돌봄사업 운영 지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년까지 총 1억 5000만원을 고대안암병원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