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모습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하면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올랐다. 이에 더 플라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 대표 콘텐츠인 캐치! 티니핑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 플라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어린이 상품을 출시해왔다. 지난해 4월에는 인기 어린이 교구 ‘마이 리틀타이거’ 제품으로 키즈 라운지를 조성했다.

미국 장난감 공구 브랜드 ‘스탠리(STANLEY) 주니어’를 활용한 패키지는 가드닝과 장비 조립 등 체험이 가능해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키워드

#한화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