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제휴 맺고 벅스에서 CJ ONE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NHN벅스)
NHN벅스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제휴 맺고 벅스에서 CJ ONE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사진=NHN벅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NHN벅스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제휴 맺고 벅스에서 CJ ONE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벅스의 대표 음악 상품인 ‘무제한 듣기(매월)’ 구매 시 첫 달 이용권 금액의 최대 50%를 CJ ONE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금액의 25%를 CJ ONE 포인트로 지급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첫 달 이후에도 적립 혜택은 이어진다. 자동결제 2~3개월차는 매월 결제금액의 25%를, 4개월차부터는 이용 기간 동안 매월 결제금액의 15%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CJ ONE 포인트 사용 및 적립 혜택은 모두 이용권 부가세별도 기준으로 적용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혜택별 유효기간 내에 CJ ONE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자동결제 4개월차부터 벅스 VIP 회원 자격도 부여된다. VIP 회원은 전용 온라인 공간인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음향기기 및 생활가전 최저가 구매, VIP 전용 경품 이벤트 참여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NHN벅스 관계자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손잡고 이용 기간 내내 CJ ONE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매달 무제한 음악 감상은 물론, CJ ONE의 다양한 생활문화 브랜드 혜택까지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