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쉴더스는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SK쉴더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SK쉴더스는 보안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SK쉴더스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SK쉴더스 하나카드는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를 포함한 각종 보안 서비스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제휴카드로 신규 및 기존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카드로 보안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하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최대 24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이체 신청을 해야 한다.

SK쉴더스는 제휴카드 활성화를 위해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ADT캡스의 ▲무인경비 ▲영상보안 ▲출입보안 ▲리테일 솔루션에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또 무인매장 원스톱 솔루션 ‘캡스 무인안심존’ 고객은 물론 스마트 홈 보안 솔루션 ‘캡스홈’ 이용 고객도 제휴카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쉴더스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휴카드를 발급받아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 1만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SK쉴더스 이원민 MS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나카드와 손잡고 제휴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안전을 지키는 당사의 우수한 보안 서비스를 많은 분이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기업·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