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나선다.(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나선다.(사진=KCC글라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센스톤 쿼츠’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나선다.

31일 홈씨씨 인테리어에 따르면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Quartz)을 주원료로 한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고품질 석영을 90% 이상 함유해 천연석의 질감과 색상을 실구현하면서 강도와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마감재다.

수분 흡수율이 낮아 음식물로 인한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으며 세균 번식 방지에도 강해 주방 벽이나 상판, 욕실 등에 적용하기 좋다.

센스톤 쿼츠는 ▲굵은 석영으로 석재 절단면을 표현한 칩 디자인의 ‘디럭스’ ▲석재의 물결무늬를 구현한 숏 베인 디자인의 ‘프리미엄’ ▲대형 석재 무늬를 옮긴 롱 베인 디자인의 ‘럭셔리’ 등 총 3가지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로 롱 베인 타입을 포함해 12종의 신규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총 54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신규 디자인 제품들은 ▲칩 디자인 타입 ‘머큐리’ ▲숏 베인 디자인 타입 ‘마스’ ▲롱 베인 디자인 타입 ‘플루토’ 등 각 디자인의 명칭을 행성에서 따와 기존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센스톤 쿼츠를 이용한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홈씨씨 인테리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이를 대표하는 디자인의 인테리어 스톤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KCC글라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