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은 지앤푸드 굽네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치킨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사진=넷마블)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넷마블은 지앤푸드 굽네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치킨 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이 오는 26일 출시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현재 진행 중인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와 '캐릭터 소환티켓' 10장을 받는다.

양사가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라쿤밤 세트A(고추 바사삭, 모짜치즈볼) ▲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 바게트볼) ▲화련 세트(볼케이노, 에그타르트) 등으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3종 세트는 굽네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구매자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스페셜 쿠폰이 증정된다. 또 굽네치킨을 주문하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전용 박스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배달의 민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4000명을 추첨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고 신의 탑 세트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키워드

#넷마블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