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한국반려견평생교육원, 페츠콤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에 ‘포동스쿨’ 고객을 위한 반려견 훈련소를 열었다.(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유플러스가 한국반려견평생교육원, 페츠콤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에 ‘포동스쿨’ 고객을 위한 반려견 훈련소를 열었다.

1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이번에 개소한 ‘포동스쿨 용인캠퍼스’는 페츠콤이 운영하는 부지 5000평 규모의 반려견 파크 ‘테일45 도그파크’에서 운영되며 최대 150마리 반려견과 300명의 이용객을 수용할 수 있다. 훈련시설 외에도 공원과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다.

LG유플러스는 반려견 서비스 플랫폼 ‘포동(ForDong)’을 통해 반려견 성향분석 검사(DBTI), 견주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성향 상담소’, 반려견 행동교정을 위해서 보호자와 훈련사를 매칭시켜주는 포동스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전문훈련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한국반려견평생교육원과 손잡고 포동스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포동스쿨은 ▲사회화 교육 ▲산책 교육 ▲예절 교육 ▲공격성 테스트 ▲사전 방문 상담 등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을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횟수는 최대 8회까지, 1대1 개인지도를 받거나 6~10마리가 그룹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지훈 LG유플러스 펫타매스스쿼드 PO는 “국내 640만 펫팸족 성장과 함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관광상품, 헬스케어 등 관련 산업에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포동스쿨의 전문 훈련 교육을 통해 반려견의 물림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돕고, 올바른 애견문화를 정착시키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