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엔씨소프트가 14일 ‘아이온 클래식’에 ‘클래식 여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음달 9일까지 용계에서 진행되는 ‘주신의 대행자’ 레이드에 참여해 ‘추가 보상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규 강습 스킬북 재료 ▲분노한 헤라나스·테그라크의 무기 및 방어구 ▲영웅 등급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명화 흔적’과 ‘미술품 보물 상자’의 출현 확률이 2배 높아진다. 퀘스트 보상으로 원하는 명화 조각을 선택할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용계 스토리북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번째 특화 신규 서버 ‘셀렉트2’가 열렸다. 셀렉트2는 캐릭터 생성 시 다른 직업의 대표 스킬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사용하는 ‘와일드 카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데바 정착지원’, ‘데바 패스’ 등을 통해 모든 부위 ‘정예 만부장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어비스 장비로 교환 가능한 ‘최상급 고대의 왕관’과 공훈 훈장도 지원하며 오는 19일까지 무료 접속이 가능하다

아울러 ‘월드’ 지역에는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신규 콘텐츠 ‘물자 보급’을 통해 키나와 스킨 스킬, 외형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페타 수호회·수호단’에 참여해서 얻는 증표는 왕관 꾸러미와 교환 가능하다.

키워드

#엔씨소프트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