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 페이코가 17일 신한은행과 손잡고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스윗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사진=NHN페이코)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NHN 페이코가 17일 신한은행과 손잡고 ‘페이코 캠퍼스’ 이용 고객 대상 ‘스윗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윗 패키지는 양사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특별 혜택 서비스로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부터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 등록한 선착순 5만명에 2000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페이코 앱 내 전체 탭 클릭 후 캠퍼스 서비스 진입 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계좌를 등록할 수 있다.

더불어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 혜택은 물론 하루 한번 최대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캠퍼스의 핵심 고객층인 20대 초반 대학생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월 개강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신한은행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페이코는 국내 대학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 현재 전국 70%가 넘는 240개 대학교 인근 식당, 카페, 매점 등에 페이코 가맹점을 구축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