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쿠팡이 로켓직구 상품을 할인하는 ‘8월 로켓직구 무한 감사제’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 여름에 직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뷰티·가전디지털·건강식품·패션의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한다.

4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는 이솝·나우푸드·QCY·제니쿠키·오쏘몰 등 주요 유명 브랜드가 총망라됐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 및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로켓직구’ 아이콘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최근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매주 새로운 혜택을 저공한다.

세일 첫 주에는 로켓직구 베스트셀러 상품만 모아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만을 모아 최신 해외 직구 트렌드를 엿볼 수도 있다.

2주 차에는 ‘알뜰·실속 쇼핑’을 테마로 가성비 제품과 클리어런스 세일 제품을 선보인다. MZ세대에 인기가 높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미국 팝아트의 선구자 앤디 워홀이 작품으로도 활용한 스프 브랜드 ‘캠벨 스프’ 등도 있다.

마지막 3주 차에는 ‘캠핑&취미용품’, ‘홈카페&스낵’, ‘피트니스’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테마별 큐레이션으로 고객 관심사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가장 인기가 높은 로켓직구 건강식품 코너에서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 시슬,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유산균’,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등 영양제품을 준비했다.

오는 6일까지 8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8000원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건강식품 외 코너에서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팡 로켓직구는 2017년 미국에서 시작해 2021년 중국을 거쳐 지난해부턴 홍콩시장에서도 양질의 제품을 발굴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배송기간은 평균 3~5일에 불과하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직구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 가성비 상품들을 앞으로 더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