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더클래스효성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하남 전시장 방문 고객에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제공하며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주차 번호판’을 증정한다.

더불어 서비스센터에서는 ▲엔진오일을 포함한 일반 수리 부품 20% 할인 ▲’메르데세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20% 할인 ▲사고 수리 고객 대상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지원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살균 크리닝 증정 ▲보증 연장 상품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증정 ▲타이어 4본 교환 진행 시 카케어 패키지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편, 지난해 9월 오픈한 하남 전시장은 서울 외곽 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 송파, 하남,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자리해 인증 중고차 상담부터 차량 정비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하남 서비스센터는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전문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상주해 고품질의 EQ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오픈 1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하남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더클래스 효성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