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현태 기자]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이 오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상상인·한국경제TV 오픈’을 기념해 뱅뱅뱅&크크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상상인그룹이 처음으로 주최하는 첫 공식 골프 대회로 한국경제TV와 공동 주최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주관한다.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골프라는 스포츠를 매개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는 한편 상상인그룹 ESG 활동 및 상상인저축은행,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상상인증권 등의 주요 계열사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상인 듀얼 디지털뱅크 뱅뱅뱅&크크크 고객 누구나 앱 내 이벤트 팝업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 가입 고객이 아닌 신규 가입 시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상상인 듀얼 디지털 뱅크 ‘뱅뱅뱅’과 ‘크크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인섭 상상인저축은행 대표는 “상상인 계열 저축은행과 뱅뱅뱅&크크크에 대한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을 하늘 아래 열띤 대회 경험의 즐거움을 느끼고 현장에 마련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도 참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